지난 4 얼 26일 미국 대통령 조 바이든이 주최한 백악관 국빈 만찬에 초대된 안젤리나 졸리,
올 화이트룩으로 선보인 그녀의 패션은 만찬장을 더욱 우아하고 풍성하게 만들었다.
연세대학교에 재학중인 장남 매덕스 덕분에 한국과는 인연이 매우 깊은 그녀이다.
현재 매덕스는 2019년에 연세대 언더우드 국제대학에 진학해 현재 한국에서 유학생활 중이다.
안젤리나 졸리 외에도 박찬호 부부도 참석했으며
그들의 좌석은 양국의 정상 부부가 앉는 헤드테이블에 배치되었다.
우아한 드레이프의 시폰 드레스와 더블브레스트의 연미복 자켓을 입은 그녀는
심플한 귀걸이와 목걸이만으로도 주위를 압도하는 미모와 품격을 보여주었다.
<< 올 화이트룩을 선보인 안젤리나 졸리 >>
<< 2023 유행하는 컬러 코디 패션 - 올 화이트룩을 제시한 패션 컬렉션 >>
올 화이트룩을 적극적으로 제시한 명품 브랜드는 바로 프라다
프라다 로고 하나만 블랙으로 처리하고 나머지는 전부 올 화이트 컬러로 미니멀리즘 하고 깨끗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유행하는 컬러를 초월한 화이트 컬러는 어느 시즌이나 반드시 등장하지만
2023년 SS 시즌 이후부터는 더욱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기후의 급격한 이상 변화와 더불어 진행되는 환경 오염 , 그리고 라이프를 더욱 미니멀하게 만들고 싶은
레스모아의 정신이 혼합되어 컬러 하나만으로 단 하나의 캔버스를 완성하는 룩이 시작되고 있다.
바로 올 화이트룩으로
스트리트 풍의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올 화이트룩이 사용되고 있다.
화이트 가죽 팬츠와 화이트 민소매 티셔츠
화이트 니트와 화이트 셔츠 그리고 화이트 쇼츠까지
캐주얼한 스타일의 아이템에도 화이트 컬러가 적극적으로 사용된다.
액세서리는 블랙이 단연 압도적으로 많이 코디되어 모노크롬 라인을 확실하게 보여준다.
<< 스트리트 패션에서 보여주는 올 화이트룩 코디 >>
https://youtube.com/shorts/LlKO6cP4Ang
올 화이트룩을 제대로 보여주는 팬톤 컬러는 바로 11-4800 TCX이다.
크림빛이 약간 도는 12-0304 TCX는 빈티지한 매력으로 레트로한 분위기를 풍기는 올 화이트룩을 보여주는 컬러이다.
<< 올화이트룩 컬러 코디 방법 >>
올 화이트룩은 상의와 하의를 같은 톤의 화이트 컬러로 코디하면 깨끗하고 통일된 느낌을 준다
고급스러운 소재일 수 록 화이트 컬러의 염색이 더욱 깨끗해 보인다.
코디하는 악세사리는 같은 톤으로 정리해서 화이트 컬러가 부각되도록 한다.
크림 빛이 도는 화이트 계열의 올 화이트룩은 빈티지한 느낌을 준다.
핸드메이드와 같은 컬러 감각을 준다.
화이트로 염색하지 않은 생지 느낌의 데님소재, 은은한 새틴 소재에 사용하면 멋스럽다.
<< 바이 루이드로잉 >>
2023.04.29 - [나우 인 패션/2023 SS] - 이 컬러만 고르세요, 여름에 유행할 패션 컬러 5, PANTONE 유행 COLOR, 2023년 여름 팬톤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