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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2.02 - [나우 인 패션/2024 SS] - 명품 중에 명품, 현재까지 가장 비싼 에루샤 핸드백 베스트 8,
모두들 하나 이상 가지고 있는 핸드백은 필요한 일상용품이지만
누군가에게는 투자의 대상이 된다.
명품 브랜드의 비싸면서 희귀한 디자인은 매년 가치가 상승하며
부동산과 증권, 비트코인만큼이나 투자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세상이 된 것이다.
글로벌 마케팅 분석 업에인 데이터 브릿지 (Data Bridge)에 의하면 몇몇 명품 핸드백 디자인 마켓은
매년 상승세를 타고 있으며
앞으로 5년뒤인 2029년에는 그 가치가 420억 달러 한화로 5500억 규모가 된다고 한다.
에르메스의 켈리백과 버킨백, 샤넬의 퀼팅 백, 루이비통의 모노그램백 등등
사치스러운 악세사리가 아닌 그 이상의 투자 가치를 지닌 디자인들은
제한된 수량과 디자인 스토리와 브랜드의 고유한 시그니처와 맞물려 예술품 및 주얼리시장 와 맞먹고 있다.
그렇다면 희귀한 가죽 소재인 악어를 사용하고
다이아몬드와 백금으로 럭셔리함을 더한
세상에서 가장 비싼 명품 핸드백은 어느 브랜드일까?
<< 세상에서 가장 비싼 명품 가방 - 베스트 8 >>
핸드백 하나가 50억이다.
믿을 수 없는 가격으로 세상에서 가장 비싼 핸드백이란 타일틀로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린
극강의 비주얼과 사치스러움을 담은 가방은 바로 무아와드 1001 나이트이다.
백금과 다이아몬드를 사용한 하트 모양의 작은 가방 한 개의 가격이
380만 달러로 한화로 환산하면 50억이 넘는다.
1. 기네스북에 오른 세상에서 가장 비싼 핸드백
무아와드 1001 나이트(Mouawad 1001 nights) 다이아몬드
세상에서 가장 비싼 핸드백으로 기네스 세계 기록 인증을 받은 작품은 무아와드 1001 나이트이다.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이 핸드백은 무아와드(Muaward) 보석상이 제작한 것으로
10명의 보석 세공 장인이 8,800시간 동안
4,517개 이상의 다이아몬드로 하트 모양의 가방을 만들었다.
골드 다이아몬드와 핑크 아다이아몬드 그리고 화이트 다이아몬드로 이루어진 무아와드 1001 나이트에
사용된 다이아몬드를 모두 합치면 381.92캐럿이다.
인도의 왕비 셰헤라자드의 아라비안 나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핸드백으로
이름도 1001 nights (천일야사)가 붙여졌다.
핸드백을 보관하는 상자 역시 대리석과 금으로 만들어진 특별한 공예 작품으로 유명하다.
2. 에르메스 삭 비쥬 버킨 ( Hermes sac bijiou Birkin
200만 달러 (한화 약 26억 6천만 원)
세상에서 단 3개만 존재한다는 에르메스의 삭 비쥬 버킨은 200만 달러로 한화 약 26억 6천만 원이다.
피에르 하디( Pierre Hardy)가 디자인한 스몰 백으로 팔찌로도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이다.
로즈 골드에 2000개가 넘는 다이아몬드가 촘촘히 박혀 있으며 켈리백의 상징인
스트랩과 자물쇠 세공이 특별히 아름답다.
에르메스의 삭 비쥬 버킨(Hermes sac bijiou birkin)은 그 자체로 눈부시게 빛나는
사치스럽고 아름다운 주얼리이다.
3. 에르메스 긴자 다나카 버킨 (Hermes Ginza Tanaka Birkin)
190만 달러 (한화 약 25억 3천만 원)
일본의 유명 보석상인 긴자 다나카(Ginza Tanaka)와 에르메스가 콜라보해서 만든 작품이다.
눈부시게 반짝이는 긴자 다나카는 백금과 다이아몬드로 제작되었다.
190만 달러, 한화로 약 25억 3천만 원에 호가하는 에르메스 긴자 다나카 버킨 백은
플래티늄 바디에 샹들리에처럼 늘어진 다이아몬드와 중앙부를 장식하고 있는 하트가 너무 아름답다.
스트랩과 플랩은 모두 2,182개의 다이아몬드로 제작되었고
특히 하트 모양의 버클은 8캐럿의 다이아몬드로 제작되었다.
4. 루이뷔통 밀리어네어 스피드 (Louis Vuitton Millionaire Speedy)
100만 달러 (한화 약 13억 3천만 원)
2024년 SS 시즌 로에베의 패션쇼에 참가한 퍼렐 윌리엄스가 들었던 노란색 루이뷔통의 스피디는
100만 달러로 한화 약 13억 3천만 원의 가격대이다.
루이뷔통 더플의 고급스러운 버전으로 퍼렐 윌리엄스는 옐로 컬러의 악어가죽으로 제작된 스피디를 들었다.
노란색 악어가죽의 바디에는 루이비통의 시그니처인 모노그램 패턴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루이비통 로고인 LV 열쇠고리와 체인 스트랩이 모두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제작되었다.
5. 에르메스 히말라야 켈리백 (Hermes Himalaya Kelly )
513,200달러(한화 약 6억 8천만 원)
에르메스의 히말라야 시리즈는 버킨과 켈리 두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금과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히말라야 켈리백의 가격은 513200달러로 한화 약 6억 8천만 원이다.
나일로티쿠스(niloticus )악어의 가죽을 에르메스만의 기술력으로 염색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스킨 컬러가 히말라야 산에 쌓인 눈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에르메스 가죽 장인들 중에서도 히말라야를 만들 수 있는 장인 역시 제한적이며 그 기술도 복잡하기 때문에
히말라야 켈리백의 자연스러운 그라디에이션과 컬러감은 독보적이다.
빅토리아 베컴, 카다시안의 여인들 그리고 JLO 등 일부 탑급 연예인들과 글로벌한 부호들이 사랑하는
에르메스 히말라야 켈리백은 해마다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투자아이템이다.
6. 에르메스 히말라야 버킨 (Hermes Himalaya Birkin)
45만 달러 (한화 약 5억 9천만 원)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박힌 에르메스 히말라야 버킨은 2022년 소더비 경매에서 450000달러에 판매되었다.
나일로티쿠스( niloticus ) 악어가죽으로 만든 히말라야 시리즈로 8~9캐럿의 다이아몬드가 박혀 있다.
7. 리빙빙의 라나 마크스 클레오파트라 클러치 ( Li BingBing Lana Marks Cleopatra Clutch)
400000만 달러 (한화 약 5억 3천만 원)
라나 마크스( Lana Marks)의 트레이드마크인 클레오파트라 클러치는
오스카를 비롯한 각종 시상식에서 유명 배우들과 셀럽들이 들고 나오는 액세서리로 유명하다.
헬렌 미렌, 샤를리즈 테론, 안젤리나 졸리 등이 각종 시상식에 선보인 레드카펫 드레스에
클레오파트라 클러치를 들고 등장했다.
라나 마커스의 클레오파트라 클러치는 악어가죽을 사용하고
그린, 브라운, 블랙, 레드, 실버, 골드 등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었다.
라나마커스의 클레오파트라 클러치중 가장 유명하며 가장 비싼 가격은
2012년 오스카 시상식에서 중국의 배우인 리빙빙이 들었던 실버 컬러의 클러치이다.
40캐럿의 블랙 다이아몬드와 18캐럿의 골드 다이아몬드와 핑크 다이아몬드가 사용되었으며
그녀의 이름이 핑크 골드 다이아몬드로 박혀 있다.
8. 400000달러 (한화 약 5억 3천만 원)
에르메스 포부르 버킨 (Hermes Faubourg Birkin )
에르메스 포부르 버킨은
에르메스 매장으로 들어가는 세개의 문이 디자인되어 있다.
에르메스 매장을 상징하는 에르메스 오렌지 컬러와 벽돌 디자인으로 매우 유니크한 스타일의 가방이다.
4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컬러는 스노우이다.
포부르 스킨은 2019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파리에 있는 포부르 에르메스 매장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20cm의 비교적 작은 사이즈로 소장가치가 높은 에르메스의 고가라인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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